top of page
아이노 와카레 한마디.png

인지도 ◆◆◆◇◇

 

힘  ◆◆◆◆◆

지력 ◆◆◆◆◇

관찰력 ◆◆◆◆◆

정신력 ◆◆◆◇◇

운 ◆◆◆◇◇

Personal Information

Gender : Cisgender Male

Age : 17

Hight / Weight : 170cm / 60kg

Nationality : Japan

Birth : 10/11

Blood Type : Rh- O

Characteristic

시각: 양쪽2.0으로 시력이 아주 좋은편이다.

청각: 감도가 높아 예민하게 반응한다.

후각: 지나가는 사람이 쓰는 향수의 브랜드를 알아맞출수있을정도로 예민하다.

미각: 예민한편이다. 자기관리가 철저한 그는 입맛또한 고급지다.

촉각: 예민한편이다. 잘못건들면 히야아아아악! 하면서 소리지른다.

그의 오감은 전체적으로 뛰어나며, 감각에 대해서는 충분히 신뢰도가 높다.

 

 

이 컨설턴트는 자신을 보쿠사마(僕さま)라 칭하며, 타인을 아나타상(貴方さん)이라고 부른다. 모국인이 들으면 충분히 이상하다고 생각할 정도의 호칭이지만

자신은 크게 신경쓰지 않는듯 하다. 평소에는 반말을 쓰고다니며, 전체적인 어투는 의외로 텐션높고 빠르다.

자신은 누군가의 영향을 받아버렸다고는 하지만 그 어투를 마음에 들어하고있는듯하더라.

 

 

 

이 컨설턴트에게는 한살많은 형이 한명 있다. 부모님과는 떨어져 형과 함께 자취하고 있었으며, 아닌척 하지만 그는 형의 영향을 아주 많이 받은 사람중 하나이다.
제일 먼저, 자신이 컨설턴트 일을 하게된것은 전적으로 형인 '아이노 데아이' 탓이다.

아이노 데아이는 그와 비슷한 인지도의 '연애컨설턴트'의 직종을 가지고있으며, 그런 형이 아니꼬워 자신이 나선것이 겨우 이별컨설턴트라는 일이었다.
생각보다 은근 수요가 있어서 그대로 눌러앉게 되었는데, 형이 없었더라면 절대로 시작하지 않았을 일이라는걸 자신도 충분히 자각하고있다.
하지만 자신과 형의 성향이 달라도 너무 다른 탓인지, 항상 싸우게 된다며 자신의 처지에 불만을 많이 느낀다고 한다.

 

 

 

이 컨설턴트가 따로 좋아하는것이 있다면 쓰디 쓴 차라던가, 빗소리, 잔잔하고 조용한 음악등을 선호하는편이다.

확실히 세상의 많은것을 싫어하는 그이기 떄문에 좋아하는것을 찾는것이 많이 어렵다.

그리고 싫어하는것중에서 더더욱 싫어하는걸 고른다면, 로맨스영화 로맨스소설. 어찌되었건 두근거리는 요소가 포함된 모든 매체들이다.

현실적이지 않다며 치를 떨고, 언젠간 깨져버릴것이라며 저주아닌 불만을 궁시렁거리기때문에 이 직업이 천성인걸지도 모르겠다.

 

 

 

 

이 컨설턴트는 무언가에 집중하기 시작하면 자주 멍을 때리면서 손톱이나 입술을 뜯곤 한다.
형은 그런 동생을 걱정해 종이나 가위등을 내어주었고, 이제 그는 생각에 잠길때마다 가위로 종이를 마구 자르고 찢는둥의 습관을 들이게 되었다.
자학적인 습관을 버린것은 좋으나 뒷처리에 서툴러 그가 앉고 지나간 자리에는 찢어진 종이조각이 발견되곤 한다.

그래도 집중하는것만큼은 특기이기 때문에, 심란할때마다 사격장에서 총을 쏘는 취미를 가지고있다.

아이노 와카레

열기구윅스-별.png

:: 이별 컨설턴트. 사람과 사람의 온전하고 완벽한 단절을 위해 여러가지 조언을 해주고 컨설팅해주는 사람이다.

주고객은 연인. 어느 기준을 넘는다면 부부도 받는다고한다. 그는 어렸을때부터 아끼고 사랑하는 감정에 비판적이었고, 그러기에 여러 방향으로 공부하게 되었다..

처음에는 복잡하고 어려운 관계에 어려워하던 친구커플들의 결별을 소원하였으며, 그의 도움으로 30쌍 이상의 커플들이 절연했다는 소문이 있다.

 

현재는 일본 오사카 내에서 형과 같이 상담소를 차려 운영하고있다. 그는 대체로 연인이 질려 헤어지기 원하는 사람의 대본을 짜주거나 대리 애인역을 맡아 쉬운 이별을 도와주는편이며, 실제 법적으로 필요한 문제에 대한 조언을 해주기도 한다.  

지금은 사랑에 대한 논문이나 소설을 쓰기도 하며 넷상으로 관계의 단절을 도와주는 '斷'라는 이름으로 상담을 하거나 모두의 붉은실을 잘라주는 가위역할이 되어준다.

 

그의 도움으로 관계를 무사히 끝마치지 않은사람이 없을정도라고한다. 그의 도움을 받은사람의 후기는 하나같이 극찬이 가득하다고...

이별 컨설턴트

초은하급

Aino Wakane / 愛の別れ

Personality

[아니꼬운]

"허, 정신차려! 그게 어딜봐서 멋진거야? 머가리가 빈거지."

이 컨설턴트는 모든 생명체에서 미운점을 찾기에 바쁘다. 그리고 그는 미운점을 지적하는것에 큰 의의를 두고있다.

확실히, 이별을 중점으로 하는 컨설턴트이니 이는 직업병이라고도 할 수 있다.

허나, 그만둬야할 때를 모르고, 반대로 칭찬하거나 달래주는것에는 서툴기 때문에, 꽤나 골머리를 앓고있다고 한다.

 

 

[부정적인]

" 이러다간 정말 정말 정말로 죽어버리고말아! 최악!! "

이 컨설턴트는 세상의 모든 불만을 안고있는것마냥 행동 한다. 그러기에 한없이 부정적이며, 항상 최악의 경우를 생각하곤 한다.

그래, 하늘에서 돈이 떨어진다고해도 며칠뒤에는 분명 지진이 나서 다들 죽어버릴지도 모른다며 세상에 대한 모든 걱정을 풀어낼 사람이다.

어느 상황에서도 한없이 부정적이기 때문에 다른사람들은 그가 분위기 브레이커라며 혀를 내두르기도 한다. 

 

 

[자존감,자존심,자신감 100%]

"이짓거리를 계속하는 내가 너무 기특할정도라고!"

이 컨설턴트는 세상의 모든것을 미워하지만 자신만큼은 무한하게 사랑하는 사람이다.

 자신의 실수에 매우 관대한 사람이다.  저 자신에 대한 사랑이 완벽하기 때문에 그의 자신감이나 자존감. 자존심을 낮출수있을 일은 거의 존재하지않는다.

 

 

[성급한]

"하아? 가만히있으면 아무것도 해결되지않아! 움직여!"

이 컨설턴트는 예민한 성격을 가진 탓에 항상 어딘가에 불안해 하고있다.
심지어 그느 휴식을 취할때조차 맘을 놓지않는다. '무언가 하지 않으면 안돼'라는 강박에 시달리는 사람이다.
그 탓에 항상 움직이는 운동을 취미로 삼게 되었고, 체력하나만큼은 좋은편이다. 정작 자신은 이것에 자각을 못하는편이다.

Personal Effects

에코백

ㄴ메모장,만년필: 컨설팅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다. 가끔은 이안에 일기도 쓰는편인듯.

ㄴ색종이,가위: 항상 가지고다니는것들이다. 색종이는 3묶음 정도가 있다.

ㄴ핸드폰: 항상 챙기고다니는것들이다.

 

마스크,검은모자 : ...? 나에게 이게 왜 있는거지?

bottom of page